2011년 9월 16일 금요일

당신의 성생활을 업그레이드 시킬 5가지 방법


늘 비슷비슷한, 그렇고 그런 성생활에 지쳤다면. 파트너를 탓할 것 없다. 스스로 변화를 모색해보자.
굴이 좋다느니, 초콜렛이 좋다느니 하는 떠도는 입소문보다는 단순하지만 확실히 '기본'을 기르는 편이 유익할 것이다.


1. 솔직하게 털어놓자.
나란히 누워 눈을 감고, 각자의 성적 판타지를 이야기 해 보자. 어떤 식으로 포옹하고 애무하는 것에 대해 어떤 식으로 느끼는 지 솔직하게 말해 보라. 낯간지럽다고? 처음에는 쑥쓰럽겠지만, 이렇게 털어놓는 것 보다 더 확실하게 서로의 욕구를 충족시킬 방법은 없다. 전문 상담가들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파트너가 예상 외의 이야기를 들려주어 깜짝 놀라곤 한다고. 또, 이런 판타지를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훨씬 친밀감을 느끼게 된다고 한다.

2.제대로 먹어라.
침대에 가기 전, 치킨 파스타나 쇠고기 덮밥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저녁 식사를 하자. 다이어트가 걱정이라면 GI(Glycemic Index, 당지수)가 낮은 음식으로 고르면 된다. 샐러드나 과자 등으로 식사를 떼웠을 때보다, 확실히 더 에너지가 넘치게 된다.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밥 몇 술 뜨다 마는 파트너에게는, 연어 스테이크나 닭가슴살을 권하고 볼 일.

3.장난꾸러기 아이처럼 즐겨라.
전희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는 수차례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어려운 주문을 하는 게 아니다. 그저, 침대에 눕기 전에 두 사람만의 장난스런 시간을 가져보라는 것이다. 가벼운 애무와 뽀뽀 같은 애정 표현, 간지럽히거나 섹시한 전화 통화 같은 자극을 미리 즐겨보라.

4.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간만 상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담배를 피우는 남성은 그렇지 않은 남성보다 발기부전 증세가 나타날 가능성이 훨씬 높다. 하루 1갑 이상을 피우는 경우, 비흡연자보다 40%나 발기부전일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5.운동을 시작하라.
운동은 당신의 기분은 물론, 엔돌핀 생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기분과 몸상태는 물론, 파트너에게 즉각적인 영향을 주기 마련. 하루종일 앉아만 있는 사람은 주기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보다 성생활 만족도가 현저히 낮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주 5회, 한번에 30분씩 걷거나, 뛰거나 움직여보라. 건강과 성생활에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출처: Five ways to boost your sex lif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