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2일 월요일

집중하는 자만이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다


여성은 남성에 비해 오르가즘을 느끼기가 쉽지 않다. 게다가 섹스에 수동적이기 때문에 섹스에만 몰입해야 절정의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신경쓰지 말고 서로의 피부감촉과 체온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에 따라 오르가즘을 얻는 방법이 수십가지가 있으니 가능하면 의논해서 행하는 것이 좋다. 성감도를 충분히 느끼며 방법을 잘 알고 있는 여성은 어딘지 모르게 색녀로 느껴져 남편으로부터 색을 밝히는 여자로 오해받을 수 있으나 참으로 매혹적인 여성은 그와 같 은 건 강한 여성이다. 그리고 그런 여성일수록 남성의 매력을 알고 남편을 더욱 존경스럽게 여긴다.

여성의 성기능 장애 중 흔한 것이 불감증이다. 하이트의 보고에서는 성관계 때 항상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여성은 25%에 불과하며 불감 증은 대부분 남성에게 책임이 있다고 한다. 남성이 일방적으로 사정한 다음 끝내버리는 일을 되풀이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남성의 일방적이고 미숙한 성행위로 여성본래의 환희를 얻지 못하는 데서 오는 여성의 성감발육 지연은 결국 남성의 테크닉부 족이 원인이다.

그러나 불감증은 여성의 심리적 요인에서 생기는 경우도 적지 않다.여성이 섹스와 이성교제에 재해 무의식적인 심리적 갈등을 갖게 되 면 반사적으로 오르가즘을 억제시킨다. 예를 들어 이혼한 어머니 밑에서 자란 딸이 어머니로부터 왜곡된 남성상을 가져 남성을 신뢰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게 되고 성관계를 해도 오르가즘에 이르지 못하세 되는 겨우가 많다.

여성에게 충분한 자극을 하지 않고 그저 반응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성을 불감증환자로 생각하는 것은 남성의 무지로 인해 여성을 불 행의 늪에 빠뜨리는 행위이다. 남녀가 절정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우선 적당한 전희와 섹스를 위한 분위기 조성,그리고 삽입상태에서 최소한 15~20분 정도의 시간과 약120회 정도의 허리운동이 있어야한다.이런 상태라면 남녀모두가 절정감을 누릴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