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2일 목요일

섹스 후에 더 매력 있는 여자



침대 위에서의 본게임이 끝났다고 방심하면 금물, 아직 남아 있는 코스가 있다. 흔히들 섹스를 하고나면 여성의 매력이 반감된다고들 한다. 하지만 애프터 테크닉이 완벽하면 그 전 단계에서 다소 문제가 있어도 커버될 수 있다. 섹스 후의 뒷마무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여성의 매력도가 오히려 상승될 수도, 반감될 수도 있다는 사실에 명심하자.


일단 섹스가 끝나면 신랑의 정액과 타액이 온몸에 묻어 있어 빨리 샤워를 하고 싶어지기 마련. 그렇다고 섹스가 끝나자마자 욕실로 직행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신랑의 입장에서는 이런 신부의 행동이 마치 섹스를 더럽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불쾌하게 여길 수 있는 것. 남자의 정액, 출혈, 애액 등이 묻어있어 불쾌감이 느껴질 수 있겠지만 예의상 10∼20분 정도는  침대에 머물러 그와의 후희를 즐기자. 그뿐 아니라 당신 역시도 더욱 뿌듯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샤워를 서두르고 싶다면 그의 손을 이끌고 함께 샤워실로 들어가는 것은 어떨까. 섹스가 끝나면 두 사람은 모두 샤워를 하게 되는데 관계를 하기 전에는 신비감을 간직하기 위해 각자 샤워를 하지만 이번에는 함께 샤워하여 파트너에 대한 새로운 친밀
감을 맛보는 것도 좋다.


섹스를 하고 나면 조금 전과 달리 한결 친밀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를 연장해 자연스럽게 함께 샤워하는 기회를 만들어보자.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 놓고 신랑을 욕실로 인도한다. 두 사람이 욕조에 함께 들어가 서로의 몸을 부딪치는 순간, 성기 결합에서 느꼈던 감동보다 더 큰 감동이 몰려올 것이다.


익숙한 섹스 후라 하더라도 긴장감이 완전히 풀린 여자는 매력 없다. 어쩌면 그는 당신이 영원히 아름다운 천사로 남아 있기를 바랄지도 모른다. 이런 남자의 기대감을 무참히 무너트리지 말고 새롭게 자신을 단장하도록 하자.


그가 무심코 벗어 놓은 속옷을 잘 개켜서 입기 쉽도록 준비해 주는 모습이나 깨끗한 속옷으로 갈아입은 채 침대 주변을 정리하는 모습을 연출해도 좋다. 휴지나 피임기구 등을 정리하고 나면 조명을 조금 밝혀 두자. 좀 전의 에로틱한 분위기와 달리 밝고 생기발랄한 분위기가 연출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명심해야할 것은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아침을 맞아야 한다는 것. 새롭게 맞이하는 당신의 아침이 지난 밤보다 훨씬 중요하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피곤하다는 이유로 그가 흔들어 깨워도 잠만 자고 있는 당신의 모습은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


눈곱이 끼고 입 냄새가 나는 모습으로 모닝 키스를 받는다면 그야말로 끔찍한 일. 다음 날 아침 신랑보다 일찍 일어나 샤워를 하고 화장까지 마친 후 잠을 자고 있는 그를 살포시 흔들어 깨워보자. 지난밤의 모습과는 사뭇 다르게 산뜻한 매력으로 잠을 깨우는 여자. 그는 당신의 놀라운 변신에 자신도 모르게 깊은 포옹과 함께 뜨거운 키스를 해 올 것이다.


촉촉한 실키 보디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부터 당신이 준비해야 할 것은 바로 시간과 노력. 충분한 거품으로 샤워를 하고, 보디 스크럽제로 온몸을  써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