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1일 월요일

'사랑의 묘약' 실제로 있다.





'사랑의 묘약'이 실제로 있다면 ? 가는 발랜타인데이를 한숨 속에 보내고, 오는 화이트데이를 두려움에 떨며 맞이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이그재미너지는 가정에서도 쉽게 '사랑의 묘약'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1996년)
이그재미너지에 따르면 영화 '러브 포션 넘버 나인'에서 처럼, 약을 먹은 후 처음 본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묘약이 실제로 있다는 것.'큐피드의 화살'의 제작자 테드 반은'사랑의 묘약은 인류역사와
맥을 같이하면 발달해 왔다"며 "제조법이 약간씩 다르기는 하나 아프리카, 멕시코, 유럽 등에서 실제로 제작되고 있으며 효능도 입증이 됐다"고 말했다. 반이 '큐피드의 화살'에 소개한 '사랑의 묘약'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진 것이 특징. 주로 과일, 채소를 재료로 한다.
성 전문의 바버라 몰단은 "사랑의 묘약을 사용한 사람들은 모두 그 정확한 효능에 놀라움을 금치못한다"며 "현대과학으로도 설명이 안돼는 미스터리"라고 밝혔다.

이그재미너지가 소개한 '사랑의 묘약' 제조법은 다음과 같다.

▲카사노바의 칵테일 : 카사노바가 여성들과 하룻밤을 보낼 때 사용. 신선한 그래이프프루트 주스 반 컵, 사과 주스 반 컵, 시나몬 분말 반 스푼을 섞은 후 잘 흔든다. 반드시 밤에 한 모금씩 마셔야 한다.

▲클레오파트라의 묘약 : 클레오파트라가 시저를 유혹할 때 사용. 바나나주스 반 컵, 사과주스 반 컵, 파파야쥬스 익지 않은 것 한 컵, 이슬람 향료 2스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