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6일 수요일
남자의 신음소리를 듣고 싶다면?
신음소리는 섹스의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준일 수 있습니다. 내 남자의 신음소리를 높이고 싶지 않으세요? 남자를 강하게 자극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 한국 남성의 성기가 그다지 크진 않습니다. 따라서 깊은 오랄이 가능하죠. 단순히 앞뒤로 자극 할뿐만 아니라 목 깊숙이 넣은 후 남자를 바라보는 눈빛이 중요합니다.
또는 입에 넣지 말고 오직 혀끝으로만 애무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대부분 여자들이 입안에 넣는 것이 오랄이라고 알고 있지만, 오랄에도 혀와 손을 사용하는 방법이 중요합니다. 혀로 남자의 귀두를 감싸듯 돌리면서 손으로 남성의 옆구리를 태우거나 남성의 전립선을 자극하면 훨씬 강렬한 신음을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남자의 애널 주위는 매우 민감한 성감대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손가락과 혀로 자극을 주면 남자는 매우 강한 쾌감을 느끼는 게 보통입니다.
자, 남자의 가슴을 애무하다가 그의 두 다리를 살며시 올린 다음 혀끝으로 애널 애무를 시작해보세요. 어떻게 할지 모르신다면 남자의 애널에 알파벳을 쓴다는 기분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의 신음소리가 더욱 더 커질 겁니다.
사실 남자의 입장에서 여성상위 체위는 큰 자극을 받긴 힘이 듭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우선 두 다리를 벌린 후(앉아 소변 보는 자세로) 두 손으론 남자의 가슴에 닿게 체중을 옮겨 실은 후, 힙을 남성에게 붙이지 말고 띄운 상태에서 위, 아래로 자극을 하는 겁니다.
남자에겐 훨씬 깊은 삽입이 가능하므로 깊은 신음이 내뱉어질 것이고, 여자 역시 삽입의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남자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선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같은 체위, 같은 애무라도 강약이나 순서 그리고 설정에 따라서 남자의 신음소리를 충분히 이끌어낼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