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9일 토요일

재미나게 그러나 조심조심! 별난 체위 BEST 5





때로는 ‘방자전’의 로맨틱한 좌위가, 때로는 ‘째째한 로맨스’의 아기코끼리 체위가 당신과 파트너의 구미를 자극한다. 보통의 체위에 익숙해진 당신, 가끔은 별난 체위로 남편을 공략하라! 이젠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설 차례다.

버드나무 체위
여성은 파트너에게 등을 돌리고 선다. 그리고 허리를 굽혀 두 손을 발에 닿게 한다. 무릎을 약간 구부려도 좋다. 이렇게 머리카락과 양팔을 아래로 늘어뜨린 채 파트너의 몸에 밀착한다. 당신보다 키가 큰 파트너는 약간 무릎을 굽혀야 할지도 모른다. 그래야 그의 페니스가 당신의 몸 안으로 들어오기 적절한 위치에 있을 테니까. 자세가 완성되면 남성은 삽입을 시작한다. 만약 당신의 몸이 유연하다면 바닥에 손이 닿은 채 버드나무처럼 늘어져 앞뒤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포물선 체위
섹스는 칼로리 소비로 이어지고, 고난도의 체위는 더 많은 열량을 소모시킨다. 포물선 체위는 여성의 자세 하나만으로도 다이어트에 좋은 대표적인 경우. 여성은 누워 있는 자세에서 두 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린 다음, 골반과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머리, 팔, 발바닥만 바닥에 닿아 있을 것). 벌린 다리 사이로 남성이 무릎으로 딛고 들어온다. 남성은 여성의 등을 두 손으로 받친 채 페니스를 삽입한다.

학이 목으로 어울려 노는 체위
이 체위는 여성의 적극적인 피스톤 운동이 요구된다. 먼저 남성이 무릎 끓는 자세로 앉는다. 편하게 삽입하기 위해 무릎과 무릎 사이는 약간 벌린다. 남성의 무릎 위로 여성이 올라앉는다. 앉을 때 몸의 방향은 파트너와 마주한다. 여성은 두 팔로 남성의 목을 감싸고, 남성은 두 손으로 여성의 허리 또는 엉덩이를 잡는다. 여성은 남성의 페니스를 받아들여 클리토리스에 닿도록 유도한다. 그리고 몸을 반복적으로 움직인다. 남성은 여성을 안은 손으로 그녀의 동작을 돕는다.

시소 체위
남성은 양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채 쭉 펴고 앉는다.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혀 두 팔을 바닥에 짚는다. 여성은 남성에게 등을 보이고 그 위에 올라앉는다. 후배위와 약간 비슷한 자세로 무릎을 바닥에 닿게 하고 엉덩이를 뒤로 쭉 뺀다. 남성이 삽입을 시도하면 여성은 상체를 앞으로 숙여 엉덩이를 뒤로 더욱 뺀다. 결합 후, 남성은 양손으로 여성의 허리를 잡고 상하로 움직인다.

하늘을 나는 체위
침대 매트리스 또는 당구대 끝에 여성만 상체를 대고 엎드린다. 매트리스 바깥으로 나와 있는 다리는 약간 벌린다. 남성이 여성의 다리 사이로 들어온다. 그리고 여성의 무릎 바로 윗부분을 잡고 다리를 들어 올린다. 들어 올린 다리를 엎드린 여성의 상체와 일직선이 되게 한다. 그리고 벌린 다리 사이로 페니스를 삽입한다. 엎드린 여성은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황홀경을 느낄 수 있다.

/ 여성조선 취재 김가영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