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7일 토요일

색기(色氣)있는 女子" 보는 법


먼저 눈썹에 대해서 얘기해 보자. 눈썹이 둥글고 반달의 모양의 여자들은 질(膣:여성의 내성기(內性器)의 하나를 뜻하는 말)의 굴곡이 멋져 강한 섹시함으로 쾌감을 불러들인다고 한다.

반면 눈썹의 모양이 일자 즉 일직선의 경우엔 섹스에서 기교가 없을 뿐 아니라 너무 감성적이고 여성적인 형으로 좋은 며느리의 상은 아니라고 보았다.

요즘은 눈썹을 뽑거나 밀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판별하기에 무리가 있다. 여성들이 눈썹을 멋들어지게 그리고 다니는 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었던 셈이다.

여성들의 호수같은 눈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다. 요즘 화장을 하는 여성들은 거의 대부분 눈꼬리를 올려서 그린다.

통계에 따르면 눈이 크면서 눈꼬리가 올라간 '채시라'같은 여성의 경우엔 섹스를 즐기고 밝히는 타입이라 한다.

눈꼬리에 주름이 있거나 흰자위가 많은 여성의 경우엔 남자를 순간적으로 바꾸려는 편력이 심한 경우에 속한다.

이런 여성의 경우엔 즐기기에는 적당할지 몰라도 사이가 깊어질수록 피곤한 타입의 여성이니 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다음으로 귀에 대해서 얘기해 보자. '귓볼이 크거나 귓볼이 붉은 색의 여성은 유혹에 많이 약하다.'고 알려져 있다.

여성으로써 최고의 성감대 중 하나가 바로 귀다. 얼굴형에 비해서 귓볼의 색이 붉은 여성의 경우 섹스를 엄청 밝히는 타입의 여성으로써 남성의 유혹에 쉽게 넘어올 가능성이 많다.

이 경우 성격이 너무 좋아서 싫은 내색을 하지 못하고 상대방에게 이끌려 가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귀 모양이 일그러지거나 귓구멍이 큰 여성의 경우엔 남성에게는 조심해야 할 대상이다. 변덕도 심할뿐더러 이성 문제로 사람들로 하여금 입에 오르내릴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귓볼이 큰 여성은 남성에게 사랑을 많이 받는다. 그것이 복이 될 것인지 화근이 될지는 어디까지나 본인의 처세술에 달려있다고 해야 할 것 같다.

콧등이 낮은 여성은 정조가 부족하다고 한다. 따라서 콧등이 낮는 여성의 경우 풍류남에게는 타겟 1순위라고 할 것이다.

이런 형의 경우엔 남성에 유혹에 너무 민감한 나머지 지조없이 쉽게 넘어오는 타입의 여성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여성의 경우엔 그 만남의 시간이 지속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가련한 신세가 되기 쉽다.

남성의 입장에서도 섹스의 만족도에서는 코에 윤기가 흐르고 오똑한 콧날을 가진 여성을 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여성은 주관이 뚜렷하고 섹스를 즐길 줄 아는 여성이다.

여성들이 성형을 원할때에도 이러한 코 모양을 선호하는 것을 보면 본능적으로 어떠한 안목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대해서 얘기해보자. 자고로 앵두같은 입술이라 하여 세로로 주름이 많이 있고 도톰한 입술을 가진 여성은 성감이 매우 예민하다.

여성의 성감을 대변하는 부분이 바로 입술이다. 입술의 모양과 탄력은 질내부와 일치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이다.

만약에 남성의 입장에서 이러한 입술 모양을 가진 여성을 놓친다면 일생일대의 크나큰 실수가 되어 평생을 후회할 것이다.

입술을 다물고 있다가 말을 할 때 부분적으로 서서히 떨어지는 입술의 여성이라면 성적 욕구가 매우 강한 편이다.

입을 다물고 있을 때 아랫입술이 역삼각형이면 섹스를 많이 밝히는 타입이다. 윗입술 중앙이 꼭지처럼 볼록하면 섹스에 있어서 적극적이다.

윗입술보다 아랫입술이 더 넓고 탄력적이면 성감이 매우 풍부하다. 보통 섹스에 적극적이라고 하면 남성들이 꺼리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잘못이다.

섹스욕구가 전혀 일어나지 않는 무덤덤한 여성을 만나지 않았다는 것은 크나큰 행운이다. 남편이 감당하지 못할만큼 지나치게 섹스욕구가 강하지만 않다면 이는 축복할 일이지 꺼려할 일이 전혀 아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