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남성의 전립선 오르가슴 각성 훈련
Step 1 항문 바로 앞쪽, 백만불점에서 전립선 자극하기
백만불점(항문 바로 앞에 위치한 혈. 눌러보면 오목한 느낌이 든다)을 중지로 자극한다. 여러 번 눌렀다가 떼기를 반복하며 행위에 리듬을 주어 원형으로 깊고 강하게 문지르도록 하자. 자위행위시에는 성기관 앞쪽에서, 실제 섹스시에는 엉덩이 뒤쪽에서 자극하는 것이 좋다.
Step 2 항문을 통해 전립선 자극하기
중지에 오일을 약간 발라 항문에 직접 넣어 전립선을 자극하는 훈련이다. 쪼그려 앉거나 엉덩이에 쿠션을 받치고 하체와 다리를 위쪽으로 들어 올린 자세에서 중지를 항문에 넣어 손가락을 앞으로 구부리면 전립선이 만져질 것이다. 처음에는 소변이 마려운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약간의 통증이 느껴지기도 할 것이다. 하지만 앞선 걱정은 금물. 이를 꾸준히 자극하면 오히려 깊이 우러나는 유쾌한 기분이 들 것이다. 물론 끝까지 사정하지 않을 목적이라면 사정 조절력을 발휘할 시점에서 손가락을 빼내는 것이 좋다. 손가락이 항문에 있으면 사정 조절에 결정적인 항문괄약근과 PC근육 조절이 어렵기 때문이다.
Step 3 PC근육 수축으로 전립선 자극하기
이 방법은 성교 중 전립선을 자극하기에 가장 안성맞춤인 방법이다. 사정 오르가슴에 임박했을 때, PC근육을 이용해 전립선을 압박할 정도로 깊이 수축한다. 성기와 회음부의 흥분된 성에너지를 위쪽으로 끌어올린다는 강한 의식을 가지고 굳게 조여 올린다. 당신이 제대로 된 PC근육 수축을 시행한다면 전립선 주위의 유쾌한 고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훈련을 거듭하면 사정 오르가슴 직전에 자동적으로 PC근육의 율동적인 수축이 일어나 사정 오르가슴이 내파 오르가슴으로 손쉽게 전환될 것이다. 다시 말해서 스스로 노력하지 않아도 사정 조절이 용이해진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