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2일 토요일

섹스를 즐겨야 하는이유?



할리우드 섹시 아이콘 카메론 디아즈(38)가 젊음을 유지하는 색다른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매거진 보그영국판 인터뷰에서 디아즈는 많은남성들과의 잠자리가 젊게 사는 비법이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섹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 건강하고 자연스런 현상이다. 우리가 지금 이곳에 있을 수 있는 이유이며 삶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의학자들은 우울할 때나 신경이 날카로울 때, 이를 진정시키기 위한 처방으로 술이나 약 대신 섹스나 애무를 권하곤 한다. 오르가슴에 도달하면 뇌가 자극받아 활성화되고 엔도르핀이 분비되면서 내장 기능이 좋아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피부에 혈색이 돌고 눈빛도 생기로 가득 찬다. 실제로 최근의 연구 결과 40대에 무사히 분만한 여성이나 100세 이상 장수한 여성 가운데 매주 성관계를 맺는 여성이 많았으며, 이러한 여성의 경우 다른 여성보다 더 건강하고 혈중 에스트로겐의 농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섹스는 생활의 활력소라는말이 그냥 우스갯소리가 아니다. 남성의 경우도 규칙적인 섹스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통계에서 보더라도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고 젊어 보이는 사람들은 대부분 섹스를 즐기는 공통점이있다.

짜릿한 오르가슴은 젊음을 유지하는 훌륭한 촉매제이다.
스코클랜드 로열 에든버러 병원의 심리학자 데이비드 윅스는 섹스의 효과를 알아내려고 18세에서 102세 남녀 3,500명을 대상으로 몇 가지 설문조사를 실시했었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일주일에 3번 섹스하는 사람은 원래 나이보다 남녀모두 9년~12년이나 더 젊어 보였다.
섹스는 정말 인간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행위인것이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이 있다.  바로 만족스러운 섹스여야 한다는 단서가 붙는다.

허나 문명의 변화와 공기오염, 직장스트레스등으로 인해 섹스리스, 발기부전, 솔로지향등으로 인해 건강한 섹스, 즉 만족스런 오르가슴을 느끼기 힘든경우가 많거나 2%부족한 섹스를 하고 있는경우가 많다.
여성의 경우는 성적불만족(2%부족)하게되면 이를 자위행위를 통해 해소하는경우가 많다.
그래야만 성트러블로인한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고, 활력이 생기기 때문이다.
외국의 경우에도 여성들의 성인기구 구매율이 절반을 넘어섰다고 할 정도로 성인기구를 통한 자위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한국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