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0일 월요일
지압을 이용한 부부의 성감대 찾기
1단계 옷을 벗고 똑바로 누워 머리에 작은 쿠션이나 베개를 벤다. 발끝은 가볍게 바깥쪽을 향하게 하고 손바닥은 바닥에 붙인다. 머리, 어깨, 엉덩이, 발뒤꿈치, 손바닥이 바닥에 닿도록 붙인 후 몸에 힘을 빼고 긴장을 푼다. 그리고 자신의 몸에 손을 대고 감각을 느껴본다. 목욕을 한 후에 시행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2단계 오른손 손가락으로 ‘왼손 손가락, 손목, 팔, 어깨’ 순으로 누른 다음, 천천히 ‘가슴, 배, 배꼽’으로 내려온다. 그리고 몸을 일으키면서 ‘허벅지, 다리, 왼쪽 발끝’을 차례차례 만진다. 이 과정이 끝나면 머리를 바닥에 대고 잠시 쉰다.
3단계 다음 단계는 왼손으로 오른쪽 몸을 만져 나간다. 이 동작을 3회씩 반복하며 손가락의 움직임을 따라 시선도 같이 움직여 자신이 만지고 있는 부위를 주시한다. 자신의 몸을 주시하고 만지고 움직임으로써 몸을 재발견할 수 있기 때문이다.
4단계 이제 아내는 남편을, 남편은 아내를 천천히 만져준다. 상대가 자신의 몸을 만지는 동안 그 손가락의 움직임을 보면서 그때 내 몸이 어떤 느낌인지 기억한다. 반대로 만져주는 쪽도 자신의 손가락에 시선을 모으고 그 움직임에 대한 상대의 반응을 주의 깊게 살핀다.
어디에서 가장 기분이 좋게 느껴지는가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약하게 또는 강하게 만져 나간다. 지압 애무를 무턱대고 행하는 것보다는 흥분되는 상황에 맞춰 하는 것이 좋다. 성적 흥분이 시작되었을 때는 다리→팔→가슴→복부 순으로 하고, 성적 흥분이 고조되었을 때는 복부→허벅지 안쪽→서혜부→성기 주변으로 옮아가는 것이 좋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 천천히, 그러면서도 확실하게 흥분시키는 방법을 익히고, 상대방의 어떤 부분을 만졌을 때 자극이 되어 전율하는지 새롭게 발견할 수 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