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8일 토요일

신혼의 아내 섹스 10계명



1. 두려워하지 말고 응해라

미혼 시절과 전혀 다른 생활이라 두려움을 가질 수밖에 없지만 멋진 부부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두려움을 버려야 한다. 남편을 믿고 따르면 불안한 마음이 사라지고 그만큼 두려움도 없게 된다. 단 한번에 멋진 섹스를 즐길 수는 없다.

2. 섹스에 대한 열정을 잊지 마라

남편이 기대하는 것은 테크닉이 아니라 섹스에 대한 열정이다. 테크닉을 발휘할 줄 몰라도 열심히 남편을 기쁘게 하기 위해 애를 쓰는 그런 아내를 남자들은 원한다.

3. 오르가슴에 대한 집착을 버려라

오르가슴이란 그것에 대한 환상이 크면 클수록 더욱 느낄 수 없는 것. 신혼 초부터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은 그리 흔치 않다. 섹스는 경험이 쌓여야 그 깊이가 더해지는 것. 오르가슴에 대한 잘못된 환상을 버리면 즐거운 섹스를 만끽할 수 있다.

4. 남과의 비교는 불행의 시작이다

친구들을 통해 듣는 섹스 정보를 절대적인 것으로 생각하지 말라. 그릇된 정보나 남과의 비교는 남편과 나의 성적 능력을 의심하게 한다. 부부생활은 철저히 프라이버시를 지켜야 한다.

5. 노력한 후 거부해라

섹스의 주도권을 남성이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내에게 주문하는 것이 날로 늘어간다. 이때 노력해보지도 않고 거절하기보다 시도를 해본 후에 거절하는 것이 순서. 노력한 후 거절하면 남편도 기분 나빠하지 않고 또다른 대안을 제시할 것이다.

6. 남자의 기를 살려줘라

남편은 아내의 말과 표정에 민감하다. 특히나 섹스를 하고 난 직후는 혹시 아내가 자신의 성적 능력에 대해서 불신하는 것은 아닌가 싶어 아내의 표정을 살핀다. 섹스 후 남편을 보고 웃거나 사랑한다는 말을 해보라. 남편은 섹스 행동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게 된다.

7. 불만을 가슴에 쌓아두지 마라

신혼 초에는 만족감보다는 불만이 더 많은 것. 불만이 있을 때, 요구할 것이 있을 때는 남편과 솔직한 대화를 통해 당신의 마음을 털어놓으라. 신혼 초엔 섹스 행동에만 몰입할 것이 아니라 섹스에 관한 대화를 많이 해야 한다.

8. 자발적인 체위를 시도하라

남자들은 섹스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것은 용서할 수 있어도 섹스할 때 남자가 모든 것을 다 해주기를 바라는 것은 참을 수 없다고 한다. 아내가 자발적으로 섹스하고 체위에 변화를 주면 남편들은 감동한다.

9.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라

아내는 섹시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야 한다. 신혼초라고 예외일 수 없다. 신혼일수록 자신의 섹시한 매력을 연출해야 한다. 항상 긴장하여 남편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10. 소리로 표현해라

섹스할 때 아내의 교성은 남편을 흥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남편은 자신이 무엇인가 잘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섹스 행동에 제약을 받게 된다. 자신의 느낌을 최대한 소리로 표현하도록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