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4일 화요일
신혼의 남편 섹스 10계명
1. 자신의 감정대로 하지 마라
아내의 예민한 감정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신혼 초의 여성은 섹스를 남편과 즐기게 되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만족한다. 과격한 체위, 난이도가 높은 섹스는 섹스에 대한 부담만 크게 한다.
2. 싫어하는 것을 강요하지 마라
아내가 싫어하는 것이 있으면 강요하지 말고 아내가 스스로 원할 때까지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아내가 용기를 가지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도록 자극을 주는 것을 잊지 말라.
3. 무드를 즐겨라
여성은 어떤 상황에서 섹스를 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다르다. 흥분하여 곧바로 섹스를 즐기고 싶다고 해서 곧장 침실로 가면 곤란하다. 무드를 즐기다 보면 아내는 자극을 받아 더욱 멋진 섹스를 즐길 수 있다.
4. 시간만 오래 끌려고 하지 마라
오랜 시간 섹스를 해야만 아내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 양보다는 질에 관심을 돌릴 것. 시간을 오래 끌었다고 아내가 반드시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은 아니다.
5. 꺼진 불도 다시 봐라
사정 후 남성들은 섹스에 대한 흥미가 급격하게 떨어지지만 여성은 오르가슴을 느낀 후 그 기분이 지속된다. 섹스 후 아내를 포옹하거나 가벼운 키스로 마무리하라. 당신의 불은 꺼졌을지 모르나 아내의 불은 아직도 타고 있다.
6. 테크닉에 목숨 걸지 마라
여자들은 테크닉보다 얼마나 부부생활을 즐겁게 하는가에 주목한다. 의무적으로 부부생활을 하는 것만큼 여성을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이 없다. 테크닉보다는 즐겁게 섹스를 할 수 있는 마인드를 갖추어라.
7. 섹스를 생활과 별개로 생각하지 마라
섹스는 생활의 연장이다. 평상시에는 아내의 몸에 관심이 없다가 잠자리에 들었을 때만 섹스에 관심을 갖는다면 멋진 섹스를 즐길 수 없다. 평상시 섹시한 분위기를 이끌기 위해 관심을 쏟아야 한다.
8. 다그치지 마라
아내에게 기분이 좋은지를 묻는 것보다는 자신의 기분을 말하는 것이 좋다. 남편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감정을 얘기하면 아내 또한 솔직하게 섹스 얘기를 할 수 있다. 남편이 이런 분위기를 먼저 만들어야 한다.
9. 여성의 부끄러움을 유발시켜라
섹스할 때 불안감과 긴장은 만족감을 떨어뜨리지만 부끄러움은 상대에 대한 거부감이 아니라 개인적인 긴장감이므로 스스로 체온을 상승시켜 성감을 높인다. 아내의 이런 심리를 적절하게 활용하라.
10. 다양한 성감대를 개발해라
섹스의 만족감을 결정짓는 요소 중에 하나가 성감대. 아내의 성감대범위를 점차 넓혀가라. 성감대의 범위가 넓어질수록 다양한 스타일의 섹스를 즐길 수 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