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8일 토요일
남성, 거시기가 크지 않아도 된다!
질구의 굴곡각과 일치하는 삽입운동
동작설명
요전에 안내한 '전후좌우 질벽긁기운동'은 잠시 잊고 새로 책을 펴듯이 읽어보시라. 초심자의 경우, 혼동될 수 있어서 하는 말이다.
지난번에 소개한 것이 평행 운동이었다면 오늘은 굴곡각에 맞춘 맞춤운동이다. 전술했다시피, 여성의 질은 막다른 자궁 경부를 향해 내려가는 굴곡형태로서 밑으로 휘어진 형태의 음경이 전후진시 만들어 내는 동선의 경우 가장 정확히 들어맞게 된다. 그럼 막대기형의 음경을 어떻게 해야 '밑으로 활처럼 휜' 형태의 '질 안에 꽉 차는' 동선을 만들어 낼까.
그것이 바로 지난번에 얘기했던, 의식적으로 '위로 둥글게 거두어들인다'는 느낌으로 음경을 당기는 방법이다. 이것은 힘의 중심이 음경에 있지 않고 음경 뿌리에 실을 때 가능해진다. 그러니까 음경 뿌리 부분에만 힘을 빡 주어 당기면 나머지 몸통을 포함한 귀두 끝 부분은 수동적으로 둥글게 딸려나오는 것이다.
지난번 것과 틀린 점이 있다면 지난번 것은 순간적으로 힘을 주는 반면에, 이번 것은 길게 보는 것이니만큼 그럴 필요는 없다는 게 포인트. 느긋하게 던져서 질각을 따라 내려가 꽂힌다. 마치 뱀이 동굴벽을 스르르르 타고 내려가듯이. 그러므로 여성의 질 안을 음경이 꽉 채우고 움직이는 방법은 평행운동과 오늘의 질각에 맞춘 운동 등이 되겠다.
윗 그림은 성적 흥분시 활처럼 휜 굴곡형의 질과 역시 음경의 동선을 굴곡형으로 만들었을 때 정확히 질과 일치하여 질을 꽉 채운 음경의 상태이다.나란히 후진하며 음경이 질 입구 끝까지 후진하는 것인데, 사실 정상위로 몸을 제끼지 않으면서 저렇게 까지 뒤로 많이 후진하려면 자지 뿌리 부위 일부만 따로 뒤로 땡겨 제끼는 엉거주춤한 상태가 돼야만이 가능하다. 보통의 후진으로는 저런 거리가 나오지 않는 것이다. 물론 팔로 그녀의 어깨등를 붙잡고 음경이 빠지지 않게 거리를 손으로 제어하며 엉덩이 자체를 둥글게 멀리 후진시켜도 되겠다.
이 운동의 핵심은 아래와 같다.
1. 휘젓는 듯한 불필요한 동작은 없다. 휘게하든, 직선이든 '곧게' 날아갔다 날아온다.
2. 보통 정도의 삽입 심도도 좋지만, 질 끝까지 들어갔다 나올 때, 더욱 강렬한 쾌감이 만들어 진다. 정상위에선 음경을 가장 깊이 삽입해 들어갔을 때 여성의 질 윗벽에 압박이 동시에 들어가게 돼있다. 남성이 깊게 넣기 위해 최대한 불두덩을 밀착하기 때문이다.
음경을 끝까지 다 넣었을 때, 후진하면서 이 방법을 사용한다. 음경이 거의 뿌리 부분에서부터 귀두까지 모두 질을 훑고 나올 때 여성에게는 굉장히 길게 음경이 전후진 한다고 느낀다. 온전히 음경길이를 다 살린 것이다.
예를 들면 동굴에 막대기를 넣고 상하좌우로 휘젓는 것 보다는, 길이를 최대한 살려 곧게 넣었다 빼는 것이 보다 긴 시간동안 동굴에서 머물게 되는 이치이다. 짧게짧게 휘저으면 결과적으로 머무는 시간이 짧다.
결론적으로 탱탱한 오뎅의 길이를 다 살릴려면 휘듯이 흔들면 안되고 곧게 세워야 한다는 것이다. 남성은 허리와 엉덩이를 거의 쓰지 않을 뿐더러, 천천히 스무스하게 움직이니 노동력은 덜 들어가면서도 여성은 긴 쾌감을 느껴 장시간동안 재미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전체적으로 그림을 그려보자.
후진시의 음경 동선 그림이다. (전진시는 나왔던 방식과 같게 다시 넣으면 되겠다). 윗 그림이 평소 음경동선이랑 뭐가 틀릴까? 그것은 휘젓는 듯한 일체의 동작이 배제된 채 굴곡이 있게, 스무스하고 둥글게 넣다 뺐다 하고 있는 게 틀리다. 동굴(?)의 모양과 정확히 일치하는 움직임을 보이는 것이다. 남성은 별로 힘 안들이는 데도 여성측에선 질 전체가 꽉 찬 채로 음경이 움직이니, 강렬한 쾌감에 오금이 저린다고 표현들 한다. 한번 잘 익혀보시라.
뒤로 삽입했거나 기타 안정적 자세에서 삽입한 상태에서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삽입운동하면 된다. 후배위, 뒤로 무릎 자세로 선 상태에서 삽입했을 때 위와 같은 방식으로 남성이 움직이면 대부분의 여잔 거의 죽음이다. 후배위가 원체 질이 가까워 지고 굴곡이 만들어진 형태이기 때문에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것이다.
남자는 후배위에서도 역시 마찬가지로 불두덩을 그녀의 항문쪽에 닿을 정도로 최대한 깊게 천천히 삽입한뒤, 그대로 위처럼 빼낸다. 이후엔 스무스하고 길게 전후진을 한다. 이런 식으로 하여 숙달되면, 질의 굴곡형태가 남성 머리에 전달될 정도로 다 느낄 수가 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