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8일 수요일

섹스를 부르는 마법의 키스


밤 12시까지 이어진 그녀와의 데이트. 아쉽긴 하지만 이제는 헤어져야 할 시간이다. 괜찮다는 그녀를 억지로 집 앞까지 데려다 주고 돌아서는데 아무래도 뭔가가 허전하다.  그랬다. 뭐가 빠졌는지는 그녀도, 나도 잘 알고 있다.  단지 용기가 조금 부족했을 뿐이다. 크게 한 번 숨을 들이키고는 천천히 그녀에게로 다가간다. 한 걸음 또 한 걸음. 어느새 담벼락에 기대선 그녀.  서로의 입술과 입술이 포개지고... 잠시 후 갑자기 그녀가 풀썩 주저앉는다.

단 한번의 키스로 그녀를 다운(?)시킨 것이다.  이렇게 키스 한번으로 파트너를 녹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쉽게도 대부분의 우리나라 남자들은 키스에 대한 테크닉이 부족하다. 이유인즉 오랜 시간 동안 키스를 단순한 입맞춤 정도로만 치부해 왔기 때문이다. 여기서는 그런 당신을 위해 제대로만 익힌다면 단 한 방에 여자를 무너뜨릴 수 있는 특급 키스 테크닉을 공개한다.

거리를 걷다 정말 맘에 드는 여자를 봤을 때 남자는 무슨 생각을 할까? 아마 십중팔구는 저 여자랑 한번 자 봤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럼 반대의 경우는 어떨까?

여자가 맘에 드는 남자를 봤을 때 말이다.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그런 경우 대부분의 여자들은 그 남자와 키스하는 자신을 떠올린다고 한다. 이렇듯 여자에게 있어 키스란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남자들은 키스를 단지 하나의 과정으로 여기는 경향이 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여기에 해당되지는 않는지? 그렇다면 이제부터 그런 생각을 쓰레기통에 던져 버려라. 키스는 에로틱한 섹스의 시작이며, 키스 하나만 잘해도 서로 절정의 흥분에 이를 수 있는 사랑의 묘약과도 같은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